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ev channel 에서 구글 크롬 3 릴리즈

log

by Dapy 2009. 5. 29. 13:26

본문

반응형

 

 

얼마전에 구글 크롬의 2.0 버젼이 정식으로 릴리즈 되었다  아마 크롬을 이용하는 많은 분들이 보다 빨라진 크롬에 만족해 하고 있으리라 생각한다 

 

구글 크롬의 2.0 정식 버젼이 나왔지만 Deb channel 에서는 구글 크롬 3 이 릴리즈가 되었다  정확하게 3.0.182.3 버젼이다  이 버젼 3에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가 되었다  그중에 하나는 비디오 태그의 지원이다

 

그리고 또다른 추가된 기능이 재미난 기능이 있는데 바로 자동 철자 교정 기능이다  ( 이미지출처 : techie-buzz )


 

테스트를 해보기 위해 현재 버젼 3을 설치해 놓았다

 


이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위이미지처럼 우클릭 메뉴에서 자동 철자 교정 기능을 활성화 해야 한다

 


현재 여러 언어를 지원하고 있으며 원하는 언어는 추가를 할 수 있고 교정을 원하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다  아쉽게 한글은 아직 지원이 되지 않는다

 

이상한건 본인의 경우 아무리 테스트 해도 자동으로 철자 교정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함튼 기능을 끄고 켤수가 있으니 제대로 작동한다면 꽤나 유용하지 않나 싶다

 

크롬 3 을 설치해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http://www.google.com/chrome/eula.html?extra=devchanne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