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란의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광고 - 거식증 여성모델

log

by Dapy 2007. 9. 30. 21:49

본문

반응형

거식증 여성모델 기용한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광고 논란 - 중앙일보


스포츠투데이

프 랑스 출신 모델 이사벨 카로(27)는 15년 동안 심각한 거식증을 앓고 있어 현재 165cm의 키에 31kg의 몸무게를 지니고 있다. 그녀의 몸은 너무 가늘고 뼈가 드러나 앙상한 나뭇가지를 연상케 한다. 이사벨 카로를 모델로 기용한 패션 브랜드 '놀리타'(Nolita)는 밀라노 시내에 그녀를 담은 대형 홍보 광고판을 내걸었다. ...
[동영상]몸무게 고작 31kg, 거식증 모델의 측은한 누드 동아일보
‘31 거식증 여성누드’ 시끌 한겨레신문
스포츠투데이 - 중앙일보 - 매일경제
관련기사 9개



거식증이라는거 영화나 드라마에나 가끔 접하고, 뉴스에서 본게 다인데, 이거 장난이 아니군요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광고에서 거식증에 걸린 모델을 기용했다는데, 정말이지 무서우면서도 불쌍하네요  키가 165cm 라는데 몸무게가 31kg 이거 이렇게만 말하면 아마 상상이 잘 안 갈지도 모르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5년이나 거식증이었다는데, 그래도 살아 숨쉰다는게 신기한거 같네요  이거 고칠수는 있을까요??  제대로 고쳐서 건강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