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료 아이폰 App가 무료가 되면 통보해 주는 사이트 : 이메일, 트위터, RSS로 통보

log

by Dapy 2009. 7. 28. 16:17

본문

반응형

 

 

아이폰 출시가 된다는 무수한 루머속에 일단 출시는 거의 확정적인듯 싶다  다만 출시가 언제되느냐가 관건이다  함튼 이번에 소개하는 사이트는 미래의 잠재적인 아이폰 유저와 터치를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는 무척이나 유용한 서비스가 아닐까 싶다

 

freeappalert 는 아이폰 App 스토어를 모니터링해 유료 아이폰용 App중 무료가 된것들을 모아 매일 통보해 주는 사이트이다  통보 방법으로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 RSS 를 사용한다  사이트에 접속해 일짜별로 무료가 된 App를 확인할 수 있다

 

무료라 부담도 없고 찾아보면 유용한 App도 많을테니 아이폰/터치를 보다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홈페이지 : http://freeappalert.com/



덧, 포스팅하는 글의 수보다 쌓여가는 소재가 더 많다보니 생각날때 포스팅을 안 하면 어느순간 잊어버리고 짱박히게 되네요  이번것도 이전에 찾아놓고 잠시 미루었는데 벌써 2주가 훌쩍 넘어 버렸네요  갑자기 생각나서 부리나케 찾아 이제서야 쓰는군요  점점 이런 경우가 많아지는군요  몇개월 묶힌것도 수두룩~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