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토로라 블루투스 이어폰 S9 출시

log

by Dapy 2007. 10. 8. 16:45

본문

반응형


모토로라에서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이 나왔군요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에 관심이 많은데요  해외에서는 모토로라 블루투스 이어폰이 꽤나 잘 나가는 편이죠  국내에서는 이번 제품까지 모두 3종이 나왔네요


이번에 나온 S9의 디자인은 목 뒤로 해서 귀에 걸수 있는 제품이네요  개인적으론 이런 디자인 그리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일단 조작의 편리성을 위해 터치 버튼을 사용한게 마음에 드네요  음악을 듣는 도중에 전화가 와서 손쉽게 통화모드로 전환이 가능할거 같군요  그리고 무게가 32g 밖에 되지가 않는군요  이정도 무게면 정말 무게감을 느낄 수 없을 정도일꺼 같네요  가장 마음에 드는건 방수 기능이네요  운동중에 음악을 많이 듣는 편인데, 방수 기능으로 인하여 땀에 젖어도 고장날 우려는 없겠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기시간이 144시간입니다  한번 충전하면 6일이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블루투스에서 꽤나 많이 따지는게 사용시간인데, 확실히 모토로라 블루투스가 이점에서는 마음에 드는군요  귀에 꽂는 부분을 보면 오래 착용하면 귀가 아플듯 보이는데, 모토로라의 설명을 빌리자면 1.3cm 스피커를 사용해 오래 착용해도 의식하지 못할 만큼 편안하다고 합니다  뭐 실제로 사용해봐야 어떤지 알겠지요  버젼은 스테레오니 당연히 2.0지원입니다


예전에 모노 이어폰인 H700을 써보고 약간의 실망감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건 어떨지 모르겠네요  사용평을 보고 괜찮다면 하나 지를지도 모르겠네요  가격은 9만9천원이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