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러개의 웹페이지를 하나로 합쳐로 편리하게 보자 - PageZipper

log

by Dapy 2009. 11. 4. 19:52

본문

반응형

 

 

보통 웹사이트의 경우 여러 웹페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그로인해 한페이지의 내용을 다 보게 되면 다음 페이지를 보기 위해 사이트 하단의 다음 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야 한다  서너 페이지 정도야 클릭 해가며 보는게 가능할 지 모르겠지만 다수의 페이지를 봐야 한다면 정말 불편하다  보다 편리하게 보는 방법이 없을까??

 

지금 소개하는 PageZipper 라면 이런 점을 해결해 줄 수 있다  여러 웹페이지를 합쳐서 하나의 페이지처럼 만들어 주는 재미난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아래는 데모 동영상이다

 


본 블로그도 당연히 웹페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위 이미지처럼 하나의 페이지를 보고 나면 다음 페이지를 보기 위해서는 하단의 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야 한다  하지만 PageZipper 기능을 이용하면,,,

 


위처럼 하나의 페이지가 끝난후 이어서 다음 페이지가 연결이 된다  고로 페이지 링크를 클릭할 필요없이 마우스 스크롤만 계속 하면 되는 것이다

 

이 기능은 현재 2가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는 북마크릿을 설치해 사용하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파이어폭스에서 확장 기능을 설치해 이용하는 방법이다  파이어폭스를 이용하는 유저라면 둘다 사용할 수 있지만 여타의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북마크릿도 사용에 그리 불편하지 않으니 북마크릿을 이용하면 될 것이다

 

아래에서 설치할 수 있다

http://www.printwhatyoulike.com/pagezippe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