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타의 브라우저끼리 북마크 간편하게 이동하기 - Transmute

log

by Dapy 2009. 11. 12. 15:59

본문

반응형

 

 

웹브라우저 춘추전국 시대라고 해도 될만큼 현재 다양한 웹브라우저가 제공되고 있다 (국내의 웹환경이 참으로 안타깝네요 )  그로인해 1개 이상 웹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분들도 있고 다른 웹브라우저로 변경을 하는 분들도 생긴다  이럴때 가장 고민되는 부분이 웹브라우저에 저장된 북마크 내용들일 것이다

 

지금 소개하는 Transmute 는 이런 점을 간편하게 해결해줄 재미난 애플리케이션이다  서로 다른 브라우저끼리 북마크의 내용을 간편하게 이동해 주기 때문이다  브라우저를 변경한다던지 여러개의 브라우저를 사용하는데 북마크의 내용을 가져오고 싶다면 제법 유용한 프로그램이 아닌가 싶다

 

사용법은 정말 간단하다  위 이미지에서 보듯이 상단에 소스 브라우저 하단에 타겟 브라우저를 선택하면 끝이다  현재 지원하는 브라우저는 12개이다  웬만한 브라우저는 모두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될 듯 싶다  자동 백업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이전 북마크 내용으로 다시 되돌아 가는 것도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은 설치형 버젼외에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형태도 제공하고 있으며,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유료 버젼도 판매가 되고 있다 

 

아래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http://www.gettransmute.com/downloa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