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티스토리 이상하다 !!

log

by Dapy 2007. 10. 17. 00:18

본문

반응형


요즘 티스토리가 이상합니다  저에게만 일어나는 건지 다른 분들에게도 일어나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런 증상이 계속되니 슬슬 짜증이 나기 시작하네요


증상 1

티스토리는 글을 쓰면 1번글, 2번글,,,,,,이렇게 순서대로 번호가 매겨집니다  그런데 얼마전에 이상한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제가 100번 글을 포스팅 했다고 가정을 들겠습니다  100번 글에는 이미지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포스팅 하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100번 글의 이미지 한장이 99번의 글에 있던 이미지로 바뀌어 버립니다  그래서 100번 글을 보면 완전 내용이랑 상관 없는 이미지가 중간에 들어가 있게 됩니다  희안한건 관리자로 들어가 이미지를 확인하면 처음 올렸던 이미지 이름 그대로 인데 이미지만 바뀌어져 있습니다  이런일이 3번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살포시 티스토리 버그 게시판에 신고를 했습니다  친절하게 확인해 주신다고 하더군요


증상 2

그런데 웃기는건 티스토리 이놈이 제가 신고를 한줄 알고 심술이 났나 봅니다  이젠 이미지를 그냥 지워 버립니다  처음에는 그 글의 이미지를 한 장 지웠길래, 다시 복구를 했습니다  그런데 방금 확인하니 이젠 3장을 지워놨더군요  희안한건 증상 1 처럼 파일은 그대로 올려져 있는데, 파일 내용만 깨끗하게 지운듯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기존의 파일을 지우고, 아예 파일이름을 바꾸어서 다시 올렸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금전에 이걸 발견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를 눌러도 아무것도 안 뜹니다  껍데기만 있지 속 내용은 없는 파일입니다  이 포스트에만 3개의 이미지를 지웠더군요


이것때문에 요근래 포스팅 할때는 이미지 파일 안 지우고 남겨 놓습니다  이전에 한 번 지웠다가 복구를 못 했거든요  이거 일일이 확인을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미치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