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색다른 형태의 재미난 트위터 클라이언트 - Seesmic Look

log

by Dapy 2010. 1. 25. 18:57

본문

반응형

 

트위터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Seesmic 은 한번씩 들어봤을 것이다  트위터용 웹 클라이언트, 어도브 AIR 기반의 데스크탑용 클라이언트 그리고 얼마전에 선보인 윈도우용 클라이언트까지 다양한 트위터용 클라이언트를 제공하고 있다  기능면에서도 괜찮기때문에 사용하는 분들도 많다

 

이번에 이 Seesmic 에서 Seesmic Look 이라는 재미난 데스크탑용 클라이언트를 선보였다  이 클라이언트는 윈도우 전용으로 특히 윈도우 7에 최적화 되어 제작되었다고 한다 

 



기본 UI 는 여타의 클라이언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완전히 새로운 형태이다  일단 기능에서는 여타의 클라이언트에서 제공되는 대부분의 기능이 제공되고 있다  하단의 이미지는 playback 형태이다  타임라인에서는 쓰기가 힘들겠지만 트렌드나 검색에서 활용하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이런 저런 설명보다 데모 동영상을 보는게 나을듯 싶어 아래 데모 동영상을 몇개 올린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상당히 무겁다  메모리 사용량을 살펴보니 약 100메가 정도 사용을 하고 있었다  본인의 컴퓨터가 그리 좋은 성능이 아니라서 그런가 그로인해 화면 전환도 그리 매끄럽지가 않았다  많은 개선이 이루어져야 할듯 싶다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 7, 비스타, xp 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NET Framework 3.5 SP1 이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아래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http://seesmic.com/seesmic_desktop/look/downloa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