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용 구글 맵 4.6 으로 업데이트

log

by Dapy 2010. 10. 31. 17:39

본문

반응형

 

안드로이드용 구글 맵이 4.6 으로 업데이트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로 3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되었다


얼마전 구글에서는 Places(지역 정보) 의 리뷰 페이지를 새롭게 디자인했었다  여기서는 웹 리뷰와 구글 유저가 올린 리뷰로 나누어 정보를 볼 수 있게끔 되어 있다  안드로이드용 구글 맵에서도 지역 정보를 볼 수 있는 Places 를 지원하고 있는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PC 에서 사용되는 Places 의 리뷰 페이지 정보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검색시 Open now, Neighborhood, Related searches 등의 필터링을 이용해 원하는 장소의 검색이 더욱 유용해졌다



마지막으로 추가된 기능으로 국내에서는 이용자가 그리 많지는 않은듯 싶은데 구글에서는 위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Latitude 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젠 친구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게 가능하다 (이경우 확인하려는 친구의 안드로이드폰에 2.2 이상, 구글맵 4.6 이 설치되어야 한다)



본인은 아이폰 유저로써 아이폰에는 이런 기능들이 기본으로 지원되지 않는다  이런 점에서 최적의 구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안드로이폰이 탐나는건 어쩔 수 없는듯,,,


구글 맵 4.6 버젼은 안드로이드 1.6 이상에서 이용이 가능하면 현재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