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젠 Bump 로 음악도 간편하게 공유한다 [아이폰 앱]

log

by Dapy 2010. 11. 15. 21:56

본문

반응형

 

아이폰이 국내에 상륙한지 이번달 말이면 만 1년이 된다  처음 아이폰을 손에 쥐고서 이것 저것 살펴본적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나 싶다  함튼 초창기 아이폰을 가지고 놀면서 신기해 했던 앱이 있는데 바로 Bump 라는 앱이다  아이폰끼리 살짝 부딪치기만 하면 연락처를 서로 주고 받을 수 있는 재미난 앱이다 (사실 신기한 앱이긴 했지만 그때 당시엔 주변에 아이폰 유저가 없어 Bump를 그다지 써보지 못 했었다는,,,)


그 이후로 꾸준히 Bump 의 기능이 추가되어 현재 사진/이벤트 교환, SNS 에서 친구맺기가 가능하다  그리고 이번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또다른 기능이 추가 되었는데 바로 음악 공유가 가능해 졌다는 것이다


 

친구의 아이폰에 괜찮은 음악이 들어 있어 자신의 아이폰에도 담고 싶다면 현재로썬 상당히 번거로운 일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이젠 Bump 를 통해 간단하게 가져올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는 친구끼리 Bump 를 하는 일이 많아지지 않을까 싶다

앱 업데이트가 되고 기능이 추가 되었길래 주변에 아이폰 유저가 없어 직접 해보지는 못 하고 지레짐작으로 파일 교환이 되는줄 알았는데 내용을 확인해 보니 유튜브 스트리밍과 아이튠 미리듣기만 가능하다고 한다  하긴 저작권 보호 차원에서 직접 파일 교환은 애플쪽에서 허용하지 않을듯 싶다


Bump 는 아래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http://ax.itunes.apple.com/app/bump/id305479724?mt=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