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무료 문자메시지 앱 - Kik Messenger

log

by Dapy 2010. 11. 25. 16:28

본문

반응형

 

스마트폰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하면 무료로 문자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메신져 앱들이 여러개 있다  문자뿐만 아니라 사진 전송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한다  이런 앱들이 유료로 판매되는 경우도 있지만 무료로 제공되는 경우도 있는데 국내에서는 무료의 힘때문인지 카카오톡을 가장 많이 사용한다


지금 소개하는 Kik Messenger 도 스마트폰에서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메신져 앱으로 아이폰, 안드로이드, 블랙베리를 모두 지원할뿐만 아니라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다  특히 이 앱은 안정적이면서도 빠른 속도로 인하여 카카오톡의 느린 속도에 답답했던 분들이라면 만족해 할 것이다


얼마전 카카오톡의 경우 개인정보 수집 때문에 한차례 홍역을 격었었다  그로인해 카카오톡을 삭제한 분들이 많을 것이다  카카오톡을 사용할려면 무조건 핸드폰으로 인증을 받아야 하지만 Kik Messenger는 이름, 이메일, 비밀번호로 회원 가입을 해서 이용한다  어떻게 보면 다소 번거롭기는 하지만 개인정보면에서는 한결 낫지 않나 싶다  물론 옵션으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주소록에서 Kik Messenger 를 설치한 친구를 찾아준다


Kik Messenger 의 강점은 속도가 상당히 쾌적하다는 것이다  거의 실시간에 가깝게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친구가 타이핑 중이면 상단에 타이핑 중이라고 표기가 된다  또한 다양한 이모티콘의 사용도 가능하다  그리고 회원가입 기반이라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이젠 해외 친구들과도 쉽게 문자를 주고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아쉬운 점도 있다  아직까지 사진 전송은 불가능하다는 것이다  추후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니 당분간은 문자에 만족을 해야할듯 싶다


무료 문자메시지 앱을 찾는 분이라면 Kik Messenger 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다


아이폰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 다운로드

블랙베리 : 다운로드 (블랙베리는 계약 위반으로 현재 퇴출되었다고 합니다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 싶어 일단 내용에 넣었는데 빼는게 나을듯 싶네요)

홈페이지 : http://www.kik.com/


덧1, 킥이라고 하니까 인셉션이 생각나는군요

덧2, 혹시 테스트 하고 싶은 분 : 제 아이디는 dapy 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