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에릭슨의 새로운 핸드폰 3총사

log

by Dapy 2007. 11. 7. 21:09

본문

반응형


소니에릭슨은 개인적으로 국내에 꼭 진출했으면 하는 회사인데요  HSDPA로 넘어가면서 그러한 움직임이 약간 보이더니 지금은 어떻게 된건지 아무런 말이 없네요


함튼 이 소니에릭슨에서 새로운 핸드폰 3개를 발표했습니다  삼섬에서 종종 핸드폰 3개를 묶어서 발표를 하곤 했는데요  이번엔 소니에릭슨에서 3개를 묶어 발표를 했네요  이번에 발표한 핸드폰은 K 시리즈 제품인 K660 과 워크맨폰인 W380, W890 입니다  어떠한 폰인지 대강 살펴 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660 입니다  웹브라우징에 최적화된 폰이라고 합니다  네비게이션으로 magnetic mouse pointer를 사용합니다  삼성에서도 핸드폰에 마우스 포인터를 사용한 모델이 있었죠  이건 얼마나 사용하기 편할지 궁금해지네요  브라우저에서 글자나 이미지를 확대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작은 핸드폰 화면에서는 당연히 있어야 할 기술이 아닐까 싶네요  사용자 웹 단축버튼 이라는게 있던데, 원하는 웹 단축키를 만들수 있나 봅니다  HSDPA 지원, 2백만 화소 카메라, 스테레오 블루투스, FM 라디오, 뮤직 플레이어, 2인치 스크린 지원입니다  이제품은 내년(2008년)  1/4분기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890 입니다  워크맨 플레이어 최신 버젼인 3.0이 탑재 되며 HSDPA, 스테레오 블루투스, 320만 화소 카메라, FM 라디오, 스테레오 스피커를 지원합니다  이제품 역시 내년(2008년) 1/4분기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380 입니다  역시 워크맨 플레이어 3.0을 탑재합니다  이폰은 폴더형입니다  gesture control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전화벨 소리, 알람 소리 등을 gesture control 기능으로 조용하게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Track ID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제가 안 써봐서 정확히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ID를 통해 노래, 가수, 앨범 정보를 즉시 확인이 가능한 기능인거 같습니다  스테레오 블루투스, 130만 화소 카메라를 지원합니다  내년(2008년) 1/4분기에 매장에서 만날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