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이저 스퀘어드(레이저2) 후속폰 출시 -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

log

by Dapy 2007. 11. 9. 16:59

본문

반응형


모토로라는 최신 블루투스 기술을 탑재한 글로벌 전략 폰인 레이저 스퀘어드(RAZR2)에 따뜻하고 세련된 마호가니 컬러를 입힌 신제품 ‘레이저 스퀘어드 위시(RAZR2 WISH)’를 한국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역시나 폴더형이구요  이폰의 가장 큰 특징은 폴더의 앞 뒷면에 두 개의 메인 화면을 구현했다고 하네요  탠덤 디스플레이(Tandem display)라고 하는데요  사용자가 폴더를 열지 않아도 10가지 이상의 기능을 완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외부 화면에 터치 센서를 적용, 사용자가 메뉴를 건드릴 때마다 가벼운 진동이 느껴지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건 이미 국내 폰에서도 적용이 된 기술이죠  두개의 메인 화면답게 액정이 거의 똑같습니다  2.2” 240x320 QVGA 262K TFT QVGA (내부 Display),  2.0” 240x320 QVGA 262K TFT QVGA (외부 Display)  외부액정이 0.2인치 작을뿐이네요


이폰은 칼라가 좀 특이한거 같네요  마호가니 색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보면 괜찮은 듯 싶은데요  제 취향은 아니라서 그리 마음에 들지는 않네요  취향에 따라 이런색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죠


이 폰은 한 대당 5달러를 적립해서 그 적립금을 메이크어위시재단에 기부한다고 합니다  국내 어린이 난치병 돕기에 쓰인다고 하네요  그 캠페인 이름이 "위시 컴 트루(WISH Come True)" 인데요  폰의 뒷면에 이 문구가 새겨져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