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히 남자분들을 위한 컴퓨터 배경화면 프로그램 - Skins.be

log

by Dapy 2011. 2. 16. 16:25

본문

반응형

 

이전 글에서 여러장의 사진을 가지고 배경화면을 꾸밀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진을 온라인에 업로드만 하면 자신의 컴퓨터 배경 화면도 자동으로 바꿀 수 있는 무척 재미난 서비스였는데요  이번에는 심플하게 컴퓨터 배경화면을 찾아서 적용해 주는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Skins.be 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제목에 특히 남자분들을 위한다라고 되어 있는데 그 이유가 Skins.be 는 고화질의 여성 모델, 배우, 유명인들의 사진을 찾아주기 때문입니다  기능은 무척이나 단순합니다


우선 검색 기능은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랜덤으로 배경화면을 찾아줍니다  어떤 사진을 찾아줄 지를 모르기때문에 이거 계속 눌러서 찾아보게 되네요  검색된 사진의 경우 일단 놀란게 화질만 좋은게 아니라 퀄리티 상당합니다  배경화면으로 사용하니 꽤나 좋네요 (물론 간혹 허접한 사진도 있긴 합니다 ^^;;;)


이렇게 찾은 이미지의 경우 클릭한번으로 바로 배경화면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무척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여기에 컴퓨터 시작시 자동시작, 프로그램 시작시 새로운 배경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 일정 시간 간격으로 새로운 배경화면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이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하면 트레이 아이콘으로 구동이 됩니다

배경화면을 하나 등록해 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엠마 로버츠)



사실 이 프로그램은 정말 별 생각없이 다운받았는데요  은근 마음에 드네요  아름다운 여성분을 배경화면으로 설치하고픈 분이라면 추천할만한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에서 다운받을 수 있어요

http://dapy.in/gouV3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