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포스트에서 어도비의 워드 프로세서 서비스인 buzzword 에 관해 얘기를 했었습니다 이번엔 어도비에서 투자를 하고 있는 일정관리 서비스에 관해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웬지 어도비도 사업 영역을 확장하려는 듯한 움직임이 느껴 지는데요 올 8월경에 투자에 관한 발표가 나왔더군요 이 서비스의 이름은 Scrybe 입니다
현재 베타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요 이게 2006년 10월에 베타 런칭을 했더군요 아직까지도 베타 테스트 중입니다 그것도 일반인은 가입을 받지 않는 초대형식의 클로즈 베타입니다 그래서 사용해보지는 못 했습니다 하지만, 데모 동영상이 있어서 구경은 할 수 있었는데요 기능이 정말 강력합니다
일정관리 기능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노트기능까지 제공을 하는데요 데모 동영상에서 보여주는 기능들을 잠깐 살펴보면
ㆍOfflineSync™ : 어떠한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오프라인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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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uidContext™ : 입력한 일정의 이동이 상당히 유동적입니다 마우스로 드래그만 하면 어디로든 손 쉽게 이동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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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Timez™ : Multiple Timezone 설정이 가능합니다 Timezone 설정 화면도 꽤나 마음에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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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stTransfer™ : Firefox, IE, MS Word, MS Excel, PDF, Notepad, MS Project 등 여러 포맷으로 제작된 파일들을 불러와서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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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oughtPad : 이미지나 파일, 웹페이지의 내용들을 손쉽게 노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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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perSync™ : 이게 참 재미나는 기능인데요 작성한 일정이나 내용을 프린트 해주는 기능인데, 단순한 프린트가 아니라 종이를 접어서 포켓에 넣을 수 있는 크기로 프린트를 해 줍니다
위의 내용들은 아래의 데모 동영상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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