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olleh 캐치캐치로 CGV 공짜 영화 보자 : KT 아이폰

log

by Dapy 2011. 4. 26. 10:19

본문

반응형

 

이전에 본 블로그에서 아이폰용 앱으로 olleh 캐치캐치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을 하자면 증강현실을 이용한 게임 앱인데요  몬이라고 불리우는 다양한 몬스터를 잡아 캔디를 모아서 기프트쇼로 교환을 하거나 쿠폰을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희안한게 좀 단순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하다보면 은근 열심히 하게 되더군요  막간을 이용해 시간 떼우기에 무척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벤트에 잘 참여를 안 하다보니 블로그에 소개도 거의 안 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olleh 캐치캐치에서 4월 한달동안 매주 금요일마다 '통큰 WIFI 캐치하자! 무료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군요  저는 이 소식을 저번주에 접했었는데요  그 이전에 알았다해도 참여를 했을지는 모르겠는데 함튼 어쩌다 보니 금요일 아침에 생각이 나서 심심풀이 삼아 참여를 해봤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쿠폰은 베니건스 메뉴 교환권과 CGV 영화 예매권인데요  사실 베니건스는 그다지 갈 일은 없어 제가 노린건 CGV 영화 예매권이었습니다  아마 영화 싫어하는 분들 없을텐데요  솔직히  영화 관람료 은근 비쌉니다  대부분 영화 보러가면 영화만 보지 않기때문에 부수적인 비용까지 합치면 꽤나 돈을 쓰게 되죠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법이라 사실 큰 기대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어라 이거 생각외로 쏠쏠합니다  쿠폰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참여하는 사람이 많을듯 싶어 쉽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생각이상으로 쉽게 베니건스 메뉴 교환권과 CGV 영화 예매권 모두 받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이전에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해서 안타까울 지경입니다  매주 참여해 CGV 영화 예매권을 받았다면 4편이나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었던거죠 (이거 너무 공짜 밝히는건가요?? ^^;;;)  제가 블로그에 이렇게 장황하게 이벤트 얘기를 쓰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번주 금요일인 29일이 마지막 기회이니 몰랐던 분들은 꼭 참석해서 공짜로 영화를 보기 바랍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이벤트 내용에는 olleh 와이파이 존에서 몬을 잡아야 한다고 하지만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저는 olleh 와이파이 존에 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앱을 실행하면 몇마리의 몬이 나옵니다  이 몬을 다 잡게 되면 다시 몬이 갱신되어 그만큼은 몬이 나오게 됩니다  쿠폰을 주는 몬이 없으면 재빨리 다 잡아 새로운 몬으로 갱신을 해야 합니다  그러다 보면 쿠폰을 주는 몬을 만나게 될겁니다  쿠폰은 회차별로 1장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회차에 다시 받게 되는데요  저는 이것을 모르고 더 많은 쿠폰을 모을려고 계속 했더니 쿠폰 수령이 안 되더라구요  제가 쿠폰을 획득한 이후에도 쿠폰을 가지고 있는 몬을 각각 두어번씩은 더 만났으니 얼마나 쉽게 쿠폰을 받을 수 있는지 짐작이 가실 겁니다



베니건스 메뉴교환권입니다 



CGV 영화 예매권입니다



현재 제 쿠폰함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만 하면되죠

CGV 영화 예매권이 현재 두개 있습니다 

원래는 한회에 1개의 쿠폰만 받을 수 있는데 무엇때문인지 몰라도 저는 몬을 2마리 잡아 쿠폰 2개를 받았습니다  베니건스 쿠폰은 중복이라면서 안 받아 지던데 CGV 는 2개가 받아졌네요 

이번주에도 2개에 다시 도전해 볼려구요 ^^;;;



아쉽게도 이 이벤트는 KT 아이폰 사용자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KT 아이폰 사용자라면 어여 앱 설치하고 금요일 아침에 쿠폰 사냥을 나서보기 바랍니다  9시 부터 시작인데 선착순이라 9시부터 참여를 하는게 좋습니다  그외에도 도둑몬을 잡는 이벤트와 통화연결음, 벨소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 http://dapy.in/fXeTzt

앱 다운로드 : http://dapy.in/gPqFb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