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도우 8을 배우고 싶다면, 삼성 S 아카데미 ‘청춘학부’에 입학하자

log

by Dapy 2013. 3. 11. 03:30

본문

반응형


마이크로소프트가 작년 10월 윈도우 8을 선보였다. 윈도우는 그동안 PC에서만 쓸 수 있었지만, 윈도우 8은 태블릿에서도 쓸 수 있는 운영체제가 되었다. PC가 더 스마트하게 진화하고 있는 것이다. 다만 윈도우에 새로운 기능을 더하다 보니 어렵게 느끼는 사람이 많다. 


삼성전자는 이런 사람을 위해 ‘S 아카데미’를 개설하고, 청춘학부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2013학년도 강의의 주제는 윈도우 8과 스마트 PC이며, 전문가 리뷰로 구성된 전공 필수 과목과 웹툰을 활용한 교양 선택 과목으로 꾸려져 있다. 





윈도우 8에 대해선 웬만큼 안다고 자신하고 있지만, 호기심에 직접 입학해 강의를 살펴봤다. 윈도우 8에 대한 기본 사용 방법과 이를 채용한 여러 PC의 활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어, IT를 잘 모르는 사람에게 더 유용한 강의라는 생각이 든다. 웹툰 또한 재미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데, 특히 2강이 많은 웃음을 줬다. 





강의는 모두 6강으로 전공 3개, 교양 3개이며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있다. 수강완료와 퀴즈, 시험에는 각각 학점이 주어지고, 학과별 시상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수강과 시험들이 어려운 수준이 아니니 시간날때 하나씩 도전하다 보면 경품은 절로 따라오는 것이니 도전해 볼만하다. 


입학만 하면 기본으로 스타벅스 커피를 받게 되며, 추첨을 통해 CGV 영화예매권, 유럽 배낭여행 상품권을 받을 기회도 생긴다. 열심히 수업을 들을 학생을 위해 스마트 PC, 올인원 PC, 갤럭시 노트 10.1 등 빵빵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에만 존재하는 캠퍼스 삼성전자 S 아카데미, 여러 혜택도 주어지니 망설이지 말고 입학해 학생증을 만들어 보기 바란다. 


삼성전자 S 아카데미 강의 듣기 : http://dapy.in/Zry7g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