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디북스 전자책 증정 이벤트 (2013년 3월 26일 ~ 31일) - 당첨자 발표

log

by Dapy 2013. 4. 2. 09:45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리디북스는 스마트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및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즐겨 사용하는 곳인데, 3분을 선정해 리디북스 전자책을 증정할까 합니다. 





신청 기간 : 3월 26일 ~ 31일

신청 방법 : 리디북스에서 원하는 전자책을 고른 후 해당 전자책 링크 주소와 함께 댓글로 신청. 단 전자책은 1만 원 미만이여야 함. 

응모 조건 : 특별한 응모 조건은 없음. 받는 사람은 리디북스 계정이 있어야 함. 

결과 발표 : 4월 1일.

선정 인원 : 3명. 제비뽑기로 결정. 당첨자는 저에게 휴대전화 번화나 이메일 주소를 알려줘야 하니 꼭 확인하기 바람. 


리디북스 : ridibooks.com/pc/?home


많이들 응모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당첨자 발표합니다. 응모는 모두 21명이 해주셨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1명, 블로그 댓글 20명입니다. 댓글 순서대로 번호를 붙였습니다. 순서상 페북 댓글 1번, 블로그 댓글 2, 3, 4...번 순입니다. 당첨자는 아이폰 앱을 이용해 번호 추첨 했습니다. 


당첨자는 11번 정창용, 7번 ohwoong, 16번 드라고 이렇게 세분입니다. ohwoong님은 스마트폰 번호나 이메일 알려주세요. 전자책은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발송됩니다. 


정창용님이 선택한 책은 선물하기가 안 되네요. 다른 책을 골라 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