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 ‘진격의 거인’ 1~7권 단행본 총 10분께 대여권 드려요 - 당첨자발표

log

by Dapy 2013. 4. 22. 16:04

본문

반응형


당첨자 발표

제 블로그 방문자들은 다들 만화책을 별로 좋아하지 않나 보네요. 저번 전자책 증정 이벤트보다 호응이 없네요. 댓글로 응모해 주신 모든 분들께 포인트 드리겠습니다. 응모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참 그리고 리디북스에 확인해본 결과, 진격의 거인 만화책 대여 서비스가 이번 주 수요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포인트는 오늘 지급할 예정이니, 받자 마자 이용하셔야 할듯 합니다. ^^;;;

당첨 포인트 사용 기한 : 4월 30일(화)까지
대여 신청 마감 기간 : 4월 24일(수)까지 (지급 받으신 포인트로 4월 24일까지는 대여를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대여 열람 기간 : (전권 대여 기준) 대여 시작일로 부터 7일 (ex) 4월 24일에 대여 시 5월 1일까지 열람 가능


‘진격의 거인’이라고 혹 아시나요? 얼마 전 네이버 실시간 검색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기도 했는데요. 이때 저도 뭔가 싶어 눌러서 확인했었는데, 일본에서 2009년 10월부터 연재된 만화입니다. 이 만화가 4월 7일부터 일본에서 전격 애니메이션으로 방영을 시작하면서 국내서도 화제가 된 것인데요. 한국에서는 3일 차로 애니플러스에서 매주 수요일 밤 12시에 방영됩니다. 번역을 감안한다면 거의 실시간으로 방영되는 셈이죠. 


어떤 만화인지 모르는 이를 위해 애니메이션 오프닝 준비했습니다.





어때요? 재미있을 거 같나요? 오늘이 4월 19일이니 애니메이션은 3화까지 방영을 했겠군요. 국내 방영 채널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애니플러스로 케이블 방송입니다. 케이블 TV나 IPTV에 가입하거나, 티빙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국내에는 애니메이션말고 원작 만화도 이미 번역되어 단행본으로 나와있는데요. 애니메이션도 좋지만, 만화책으로 보는 재미도 참 쏠쏠하죠. 저는 일단 만화책을 먼저 볼까 하는데요. 





현재 스마트 기기 이북 전문 서비스인 ‘리디북스’에서 권당 500원에 진격의 거인 만화책을 대여해 볼 수 있습니다. 1~7권까지 출간되어 있는데요. 특히 7권 전권을 대여하면 30% 할인해 3,500원이 아닌 2,450원에 볼 수 있습니다. 진격의 거인 만화책을 보고 싶은 이에겐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네요. 


진격의 거인 1권~7권 ebook 전권대여 30% 할인 바로 가기 : http://bit.ly/17B7gpG


물론 단권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구매는 권당 2,500원 입니다. (관련 링크 : http://bit.ly/159VcfF

7권 이후 부터는 연재도 되고 있어요. 연재는 회당 200원 입니다. (관련 링크 : http://dapy.in/102ufmi)


이렇게 딸랑 소개만으로 끝날 순 없겠다. 저번 달 전자책 증정 이벤트에 이어 이번 달에는 리디북스에서 진격의 거인 만화책 7권 전권을 대여해 볼 수 있게 10분을 선정해 3천 포인트씩 지급할까 합니다. 


신청 기간 : 4월 19일(금) ~ 4월 21(일)

신청 방법 : 댓글로 리디북스 아이디를 남겨 주세요. 

응모 조건 : 특별한 응모 조건 없음. 리디북스 계정만 있으면 됩니다. 

결과 발표 : 4월 22일(월) 저녁

선정 인원 : 총 10명, 제비뽑기로 결정. 

참고 사항 : 선정 후 포인트 지급까지는 하루 이틀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지급이 완료되면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리디북스 가입 : http://dapy.in/AAnPq2


많이들 응모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