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퍼린즈가 플립보드 매거진 발행을 시작합니다.

log

by Dapy 2013. 4. 30. 07:39

본문

반응형


플립보드에서 페이퍼린즈(paperinz) 구독하기 추가


페이퍼린즈(paperinz)는 굳이 블로그를 방문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채널에서 편리하게 글을 접할 방법들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의 일환으로 페이퍼린즈는 스마트 기기에서 콘텐츠를 매거진처럼 즐길 수 있는 ‘플립보드(Flipboard)’에 전용 매거진을 발행합니다. 


그동안 플립보드는 특정 미디어나 자신의 SNS 등만 구독할 수 있었는데, 최근 이런 콘텐츠를 큐레이션할 수 있는 ‘매거진’ 발행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페이퍼린즈의 플립보드 매거진 이름은 ‘paperinz board’입니다. paperinz board에는 제 블로그 글을 중심으로 발행되며, 단신 소식과 함께 외부 블로그 글도 가끔 올라갈 예정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에서 플립보드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앞으로 플립보드를 이용해 편하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구독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에서 이 글을 보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플립보드에 추가가 됩니다. PC에서 이 글을 보고 있다면, 아래 링크에 접속하면 이메일 주소 입력 칸이 있습니다. 이를 활용해 메일을 수신한 후 스마트 기기에서 이메일로 구독하면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플립보드 구독 링크 : http://dapy.in/ZZyXRX






구글 세상보기도 지원해요


참고로 구글 세상보기(currents)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글 세상보기는 플립보드처럼 콘텐츠를 잡지처럼 볼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제법 많은 사람이 구글 세상보기로 페이퍼린즈를 구독해 주시는데요. 구글 세상보기 또한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기기를 모두 지원합니다. 


스마트 기기에서 이 글을 보고 있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 바로 구글 세상보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아래 링크 클릭 시 구글 로그인 상태에서 에디션 구독 버튼이 보입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후 스마트 기기에서 구글 세상보기를 실행하면 추가되어 있습니다. 


구글 세상보기 구독 링크 : http://dapy.in/wdW8Qi



그 외...


그 외에도 RSS는 기본, 이메일 구독하기를 제공하고 있으며, 트위터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본문 하단에 다양한 구독 방법들이 있으니 많이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