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노트3 ⑤] 갤럭시 노트3 구매하면 풍성한 콘텐츠가 덤 ‘밸류 패키지’

log

by Dapy 2013. 12. 1. 10:31

본문

반응형


과거 일반 휴대전화 시절 콘텐츠라고 함은 벨소리 정도가 고작이었다. 하지만 스마트폰 시대가 되면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가장 기본인 앱을 비롯, 음악, 전자책, 동영상 등을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형태로 제공되고 있다. 


갤럭시 노트3는 144.3mm(5.7인치)의 큰 화면을 지니고 있다 보니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데, 현재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3 구매자에게 ‘밸류 패키지’라는 콘텐츠 묶음으로 제공하게 있다. 기기를 사면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가 덤으로 딸려 오는 것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4를 출시하면서 ‘삼성 허브’를 만든다. 삼성 허브는 기존에 별도로 제공되던 뮤직 허브, 비디어 허브, 리더스 허브, 게임 허브, 러닝 허브 등을 하나로 통합해 내놓은 콘텐츠 스토어다. 분리되어 있던 허브를 통합해 덕에 접근성이 한층 좋아져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3의 밸류 패키지는 삼성 허브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 혜택은 아래와 같다. 



먼저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인 ‘삼성 뮤직’을 50% 할인된 가격인 월 2,500원에 6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삼성 뮤직은 갤럭시 노트3를 출시하면서 국내서 처음 선보인 서비스다. 그동안 해외서만 음악 서비스를 해왔다. 아직 타 갤럭시 시리즈에서도 제공되지 않고 있다. 


삼성 뮤직은 국내 가요를 중심으로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처음에는 개별 음악 판매가 아닌 일정 비용을 내면 스트리밍으로 음악을 무제한 들을 수 있는 방식을 사용했는데, 최근엔 여기에 다운로드 상품까지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월 2,500원이면 꽤 저렴한 가격이니 음악 좋아하는 이라면 이용해 봄직하다. 



영화 서비스인 ‘비디오’에서는 영화 1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갤럭시 노트 3는 화면 크기가 144.3mm(5.7인치)나 되다 보니 동영상 보기에 더할 나위 없다. 최신 영화가 빠르게 올라오니 놓치지 않고 챙겨야 할 혜택이다. 


개인적으로 삼성 허브의 비디오 코너는 자주 이용하는 편이다. ‘금주의 무료 영화’ 코너 때문이다. 다양한 영화를 무료로 제공해 주기 때문에 종종 접속해서 영화를 받는다. 꽤 괜찮은 영화가 자주 올라오니 갤럭시 시리즈를 사용하는 이라면 활용하기 바란다. 



‘북스’에서는 매월 인기 이북을 최대 9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달 무료 이북은 사람의 마음을 얻는 법, 행복한 이기주의자, 악인전기, 데스노트 등 다양한 장르의 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허브의 마지막 혜택은 ‘러닝’이다. 무언가를 배우고자 하는 것은 인간의 기본적인 욕망이라고 할 수 있는데, 3만 원의 콘텐츠 이용권이 제공된다. 유료 강좌외 무료 강좌와 유튜브 공개 강좌 등도 올려져 있으니 배움에 목말라 하는 이라면 자주 방문해야 할 곳이다. 



앱 장커인 삼성 앱스에서도 갤럭시 노트3 구매자를 위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게임빌의 게임 내 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 게임 아이템이 게임의 승패를 결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은근 돈이 새기 마련이다. 반값 할인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덧, 아쉽게도 밸류 패키지 행사는 11월 30일에 종료되었네요. 다만 뮤직허브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6개월간 무제한 스트리밍을 50% 할인된 금액인 월 2,5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 노트3 구매자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