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동통신사 최상의 선택이란? KT ‘굿초이스’ 캠페인

log

by Dapy 2014. 6. 12. 08:41

본문

반응형


국내에는 이동통신사가 3개 있습니다. 물론 알뜰폰 사업자를 포함하면 더 많은 서비스 제공 사업자가 존재하긴 하지만, 직접 주파수를 운용하는 곳은 3곳뿐입니다. 그런데 이들 사업자 간의 서비스 질적 차이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많은 소비자가 메뚜기처럼 통신사를 이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LTE 시대가 되고,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이통사들은 과도한 보조금을 투여하는 일이 잦아지다 보니, 서비스는 보지도 않고 보조금 때문에 통신사를 갈아탑니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단통법이 통과되기도 했습니다. 아직 시행되기까지는 시간이 남았기는 하지만, 조금씩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통사들도 서비스 강화에 나섰습니다. KT는 이런 목적으로 현재 ‘굿초이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KT는 굿초이스에 대해 ‘고객님께 언제나 최고의 선택을 드리겠다는 올레의 약속’이라고 설명합니다. 한마디로 기업 존재 이유의 출발점인 고객 최우선 경영에 맞춘 캠페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를 위해 고객 참여형 웹사이트를 구축하고 굿초이스 캠페인 의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무엇이 있는지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국민의 선택 굿초이스 100’은 짬뽕? 짜장면?같은 대한민국 100대 난제를 직접 선택하고 그 결과를 엿볼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매번 고민하게 되는 이런 유의 선택. 다른 이들은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나의 굿초이스 스토리’는 자신의 좋은 선택에 관한 이야기를 뽐내는 자리입니다. 직접 경험한 좋은 선택에 관한 다른 이의 이야기도 읽어보고, 자신의 이야기도 나눠볼 수 있습니다. 게닥 해외여행 경품도 걸려 있으니 일석 삼조라 할 수 있네요. 





굿초이스를 알릴 수 있는 아이디어 경진 대회도 진행합니다. ‘굿초이스는 내가 알린다’ 이벤트인데요. 어떤 방법이든, 어디서든 상관없습니다. 반짝이는 아이디어만 있다면 참여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총 4주간 184명에게 3000만 원의 광고비 지원도 이루어진다네요. 





오프라인 행사도 준비되어 있어요. 6월 7일, 8일 서울 홍대입구역 9번 출구, 14일, 15일 부산 서면 쥬디스태화 앞에서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직접 선물을 뽑을 수 있는 ‘굿초이스 큐브’가 진행된답니다. 이날 약속은 이쪽 방면으로 잡으면 좋겠죠. 






여러분의 굿초이스는 무엇인가요? 지금 가입한 이동통신사는 굿초이스인가요? KT를 굿초이스라고 할 수 있는 서비스는 무엇이 있을까요? 다음 글에선 이에 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