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FA 2014 참관하러 갑니다…궁금한 점 남겨주세요

log

by Dapy 2014. 8. 31. 00:48

본문

반응형


세계 3대 IT∙전자 박람회를 꼽으라면 1월에 열리는 CES, 2월 MWC 그리고 9월에 열리는 IFA가 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9월 5일부터 10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IFA가 열리는데요. 이번 행사에는 저도 기회가 되어 참관하러 가게 되었습니다. 



IFA는 Internationale Funkausstellung의 약자로 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를 뜻합니다. 1942년부터 시작되었으니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행사일뿐만 아니라, 참가 업체 수만 하더라도 1만 2000여 개가 넘으니 규모 또한 으리으리합니다. 


국내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기업을 비롯한 여러 중소기업이 참가하며, 이름만 들어도 아는 글로벌 가전업체들의 제품과 서비스를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삼성전자는 매년 IFA에서 갤럭시 노트를 발표해 왔는데요. 올해는 갤럭시 노트4, 갤럭시 기어S 등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무척 기대되는 부분인데요. 저 또한 직접 현장에서 발표를 듣고, 제품을 만져볼 계획입니다. 


독일 현장에서 차근차근 관련 소식들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동영상을 될 수 있으면 많이 찍을 계획인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혹시 이번 IFA 2014에 공개되는 삼성전자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사이트에 방문해 남겨주세요. 현장에서 직접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