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akuragis님이 유튜브에 올린 리눅스 데스크탑 Beryl + Kiba-dock 구동 동영상

log

by Dapy 2007. 8. 18. 10:56

본문

반응형


캡쳐 프로그램을 쓰지 않고 직접 모니터를 찍은 이유는 평균 프레임이 너무 낮고, 다른 프로그램들이 영향을 받아 매우 버벅이는 현상이 있어서라네요

아래의 동영상을 처음보고 입이 딱 벌어졌네요
OS가 이렇게 화려하게 진화를 했다니
더욱이 저정도 사양으로 저렇게 멋진 운영체제가 가능하다는게 신기할 정도네요

이걸 보고나서 다시 리눅스를 써봐야 겠다는 생각이 무럭 무럭 들었어요
1년전에 데비안을 깔때 몇일을 고생해서 깔았었는데 이젠 기억이 가물 가물
다행히 우분투가 데비안 기반으로 만들었고, 상당히 깔기 편하다고 하니 다시 써보고 싶어 지네요

몇몇 자료들을 찾아본봐 저정도는 까지는 모르겠지만
어느정도는 구현하는데 크게 어렵지는 않을꺼 같았어요
기회되면 한번 깔아봐야 겠어요


사용환경 : Intel 915GM칩을 쓰는 노트북, CPU 1.86Ghz, VGA Intel GMA900, RAM 1GB,
               Ubuntu Edgy 6.10버젼
               Beryl-svn 20060122버젼
               아래 Dock은 Kiba-dock, 우측의 Dock들은 gDesklets

이글은 메인 블로그로 운영중인 'aid,,,의 놀이터'에서 옮겨온 글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