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계정으로 피드버너 로그인 지원 예정

log

by Dapy 2008. 4. 30. 19:26

본문

반응형


2007년 7월 즈음에 구글이 피드버너를 인수 했었다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한 서비스이지만, 블로거들에게는 상당히 사랑받는 서비스가 바로 이 피드버너가 아닐까 싶다  본인도 피드버너를 꽤나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활용법에 관해서도 제법 포스팅을 했었다  구글이라는 누구나 아는 IT 기업이 인수를 했지만 구글의 인수후 달라진건 유료 서비스 두개를 무료화 한것과 피드플레어를 통해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는 것 외엔 별루 달라진것이 없었다


하지만, 앞으로 큰 변화가 생길듯 하다  현재 피드버너는 구글과는 따로 분리가 되어 있는데, 조만간 구글 계정으로 피드버너 로그인이 가능해 진다고 한다  물론 모든이에게 바로 시행되는건 아니다  초반에는 선택된 퍼블리셔에게 먼저 기회가 주어진다고 한다  아마 일반적인 시행이 될때까지는 상당한 기한이 걸릴듯 싶으니 개인 사용자들은 한참을 더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글 계정을 통한 피드버너의 로그인은 이전과 다른 새로운 홈페이지가 제공 되지 않을까 생각 되는데, 이속에는 그동안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는 많은 블로거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피드를 통한 애드센스 광고와 피드에 광고 신청을 할 수 있는 애드워즈 기능도 포함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기대를 해보게 된다


이 내용은 피드버너 공식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http://blogs.feedburner.com/feedburner/archives/2008/04/movin_on_up.php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