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메일의 동영상, 사진, 첨부파일 관리를 편리하게 해주는 파폭 확장기능 Xoopit 오픈 가입

log

by Dapy 2008. 10. 7. 21:47

본문

반응형


( 요즘 블로그에 조금 소홀 했더니 소식이 늦었네요 ^^;; )


이전에 본 블로그에 지메일에서 받은 동영상, 사진, 첨부파일의 관리를 편리하게 해주는 파이어폭스 확장기능인 Xoopit 에 관해 소개를 했었다  그 당시 이 확장기능은 Private beta 기간이라 초대된 유저가 아니라면 사용이 불가능했다  하지만, 현재 확인결과 Public beta로 전환되었다  즉, 누구라도 사용이 가능해진 셈이다  지메일을 사용하는 유저에겐 무척이나 유용한 확장기능이 아닐까 싶다 ( 보통 Public beta가 되면 이메일로 알려주는데, 여긴 그런것도 없네요 ^^;;; ) ( 추후 야후, msn , AOL , .Mac까지 확대된다고 합니다 )


Xoopit에 관한 소개글을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2008/06/20 - 지메일의 사진, 동영상, 첨부파일 관리를 정말 편리하게 해주는 파이어폭스 확장기능 - Xoopit


아래는 데모 동영상이다

Xoopit Gmail Media Search Video


아래의 사이트에 가면 확장기능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아래의 사이트에 먼저 계정을 생성해도 되고, 확장 기능 설치후 지메일로 접속하게 되면 계정을 만들라는 창이 뜬다

https://www.xoopit.com/


덧, 한글 버젼 지메일을 사용하는 경우 바로 적용하면 작동을 안 한다고 하네요  우선 영문 버젼으로 바꾸고 작동을 시킨후 다시 한글 버젼으로 바꾸면 제대로 작동한다고 합니다  ( sookhee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