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버노트를 이용한 새로운 시도, 정보 공유 창구로 활용

log

by Dapy 2012. 3. 15. 09:40

본문

반응형


본 블로그 페이이퍼린즈는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NS 채널에는 블로그에 올리지 못 하는 내용을 간단하게 소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이렇게 올린 내용을 에버노트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예전부터 에버노트를 블로그 구독 기능으로 사용해 보고자 했는데요. 블로그 전문을 에버노트로 공유하기엔 그리 좋은 방법은 아닌걸로 생각되어, 대신 SNS 채널에 올리는 내용을 정리도 할겸해서 이를 활용해 볼까 합니다. 


초기에는 SNS 채널의 내용을 정리해서 공유하는 방식 위주로 가겠지만, 차츰 에버노트의 특징을 살려 정보를 올릴 계획입니다. 


예전에 비해 바쁘다 보니 많은 내용을 올리지는 못 하는데요. 꾸준히 좋은 내용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이 이용해 주세요. 


에버노트에서 제 공유 노트북을 구독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아래 링크에 접속합니다. 

http://dapy.in/xt2jQB


웹페이지가 뜨면 우측 상단에 있는 Link to my Account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럼 에버노트 로그인이 안 되어 있다면 로그인 하면이 뜨는데요. 로그인을 한 후 우측편에 있는 Link this notebook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로그인이 되어 있다면 바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이후부터는 자신의 에버노트 Shared 항목에서 제가 올리는 노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웹브라우저, 윈도우용 애플리케이션, 맥용 애플리케이션, 아이폰 앱, 아이패드 앱, 안드로이드 앱 등 에버노트를 지원하는 기기라면 가리지 않고 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