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단순히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다. 최근 일반 LTE보다 3배 빠른 광대역 LTE-A에 대응하는 ‘갤럭시 S5 광대역 LTE-A’에도 풍성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어 간략하게 소개하고자 한다. 


먼저 9월까지 매달 영화 10편을 공짜로 볼 수 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S5 광대역 LTE-A 사용자를 위해 자사의 콘텐츠 스토어인 ‘삼성 비디오’에 ‘갤럭시 기프트관’을 별도로 마련했다. 모두 3차로 나누어 제공되는데, 1차는 6월 20일부터 7월 31일로 이미 지났다. 현재는 2차가 진행 중이며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3차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다. 1, 2, 3차 모든 영화를 받는다면 약 9만 원가량 되는 금액이다. 


해당 쿠폰은 메뉴느 ‘기프트 카드 및 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 비디오에 접속하면, 메인 메뉴 바로 아래에 갤럭시 기프트관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달에는 우아한 거짓말, 피끓는 청춘, 설국열차, 원챈스, 찌라시 : 위험한 소문, 엔더스 게임, 시절인연, 레드 : 더 레전드, 노브레싱, 더 테러 라이브 등을 공짜로 볼 수 있다. 원하는 영화를 선택하고, 구매 버튼을 누르면, 결제 수단에 기프트 카드 및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영화는 대여가 아닌 구매이기 때문에 언제라도 다시금 감상할 수 있다. 현재 제공되는 영화 중 설국열차만 대여로 제공된다. 갤럭시 S5 광대역 LTE-A는 슈퍼 아몰레드 WQHD 디스플레이를 지니고 있어 동영상 감상에 최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다양한 영화를 무료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 싶다. 


혜택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다양한 유료 앱 서비스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갤럭시 S5 광대역 LTE-A에는 ‘갤럭시 기프트’가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이다. 갤럭시 기프트는 쉽게 찾을 수 있다. 홈 화면에 설치되어있는 갤럭시 기프트 위젯만 누르면 연결된다. 


일단 해외 유명 매체인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 1년 무료 구독권과 월 스트릿 저널 프리미엄 서비스 6개월을 이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 서비스인 Lark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1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유명 게임 Cut the Rope2의 게임 아이템 15불가량도 제공받을 수 있다. Story album을 통해 포토북을 만들면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이 중 개인적으로 가장 알짜배기라고 생각하는 것은 에버노트와 드롭박스다. 에버노트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3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버노트는 무료로 사용해도 부족함이 없긴 하지만, 프리미엄에만 제공되는 몇몇 기능 때문에 유료로 쓰는 이도 많다. 본인도 갤럭시 S5 광대역 LTE-A에 덕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알차게 쓰고 있다. 


드롭박스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다. 다양한 서비스와의 연동과 강력한 기능 때문에 즐겨 쓰고 있다. 문제는 최초 가입 시 무료는 2GB밖에 용량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용량 부족으로 많은 이가 드롭박스 사용을 꺼리는 편이다. 하지만 갤럭시 S5 광대역 LTE-A에서 드롭박스에 로그인하면 무료 50GB의 용량을 2년간 쓸 수 있다. 



▲원래 드롭박스 용량이 40GB가량 되었지만, 갤럭시 기프트 혜택으로 100GB에 육박하고 있다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가격은 절대 저렴하지는 않다. 하지만 갤럭시 S5 광대역 LTE-A는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만 알차게 써도 상당한 이득을 볼 수 있다. 아직도 이런 혜택을 쓰고 있지 않다면, 꼭 모두 챙기길 바란다. 






  1. Favicon of https://anunmankm.tistory.com BlogIcon 버크하우스
    2014.08.21 23:22 신고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시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