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갤럭시 노트20 움짤 유출

log

by Dapy 2020. 7. 21. 14:53

본문

반응형

삼성 갤럭시 노트 20 렌더링 이미지가 움짤로 유출됐다. IT 전문 블로거 Evan Blass는 트위터를 통해 노트 20 울트라의 Gif(움짤)가 공개된 것. 움짤은 기기가 360도 회전하는 형태라 전체 디자인을 볼 수 있다. 

 

 

노트20 디자인은 전작과 큰 차이는 없어 보인다. 전면은 중앙 상단에 카메라가 있는 펀치홀 디스플레이다. 기기 모서리를 조금 더 둥글게 처리한 정도가 달라 보인다. 뒷면 카메라는 기존처럼 트리플 카메라 쓰였지만, 카툭튀는 더 커진 듯 싶다. 직사각형 모듈 안에 3개의 렌즈와 LED 플래시가 위치해있다. 

 

 

Evan Blass는 지난 17일에는 노트 20 일반 모델의 움짤을 공개한 바 있는데, 해당 이미지에서는 엣지가 아닌 플랫 디스플레이였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울트라는 여전히 엣지를 적용한 모습니다. 

 

엣지는 갤럭시의 상징처럼 쓰였지만, 불만도 많았다. 엣지 영역의 터치가 부정확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파손될 확률도 높으며, 수리 비용도 비싸다. 

 

공개된 디자인은 삼성전자 러시아 홈페이지에서 올라왔던 사진과 유사하다. 이달 초 삼성은 러시아 공식 홈페이지에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로 보이는 사진을 8일 정도 게재한 바 있다. 

 

 

가격은 직전 모델과 비슷할 것으로 보인다. IT 전문 트위터리안 아이스유니버스는 노트 시리즈가 999~1299달러(한화 119만원~155만원)정도라고 예상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