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메라가 중앙에 위치한 레노버 새게이밍폰

log

by Dapy 2021. 4. 13. 09:36

본문

반응형

스마트폰 게임은 가로로 눞혀서 즐기는 경우가 많다. 이럴 경우 뒷면 상단에 배치된 카메라가 은근 거슬린다.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는 카툭튀가 심하다 보니 더욱 그렇다.

그런데 이런 카메라의 위치를 달리한 게이밍폰이 곧 출시될 예정이다. 카메라가 스마트폰 중앙에 배치된 것. 레노버의 게이밍 스마트폰 Legion 2 Pro가 그 주인공인데, 중국 SNS 웨이보에 디자인이 유출되었다. 카메라뿐만 아니라 USB-C 충전 단자 역시 가로로 쥐었을 때 아래쪽으로 향하게끔 배치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일반적인 스마트폰이 아닌 작은 게임기같다. 정중앙엔 후면 카메라와 작은 냉각팬, Legion 로고가 크게 박혀있다. 그리고 양쪽으로는 하얀 색상, 회색 정사각형 모양의 패널을 선택했다. 약간 돌출된 형태라 가로모드로 스마트폰을 잡기 편해 보인다. 

앞면은 직전 모델과 유사하다. 풀 디스플레이로 전면 카메라를 찾아볼 수 없다. 전면 카메라는 팝업 카메라 형태로 탑재된다. 가로 모드 중심으로 제작돼 전면 카메라 역시 가로 모드 기준 정중앙에 위치한다.

 


공개된 모델 이름엔 ‘Pro’가 붙은 만큼, 고급 시리즈로 추정된다. IT매체 Notebookcheck는 Legion2 제품이 있을 수도 있다면서 “프로 가격은 직전 모델보다 많이 올랐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1세대 모델은 스펙에 따라 60~103만 원으로 책정된 바 있다. 

12GB/16GB 램, 128/256/512GB 스토리지, 5500mAh 배터리, 스냅 드래곤 888 프로세서 등을 품고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