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츠 신제품 11월 첫주에 나온다?

log

by Dapy 2021. 10. 20. 09:38

본문

반응형

애플이 18(현지 시간) 이벤트를 열고, 맥북 프로, 에어팟 3, 홈팟 미니, 애플 뮤직의 새로운 요금제를 공개했다. 그런데 이와 별도로 애플은 조만간 비츠의 신제품이 공개될 것이라는 보도가 나이투파이맥을 통해 나왔다. 

 

출처: 나인투파이브맥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비츠 프로(Beats Fit Pro)’. 비츠 프로는 비츠 스튜디오 버즈 비슷한 외형을 지닌 제품이다. 물론 성능은 전혀 다르다. 

 

제원을 살펴보면, 비츠 프로에는 H1 칩이 쓰인다. 이를 통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제공되며, 최대 통신 거리 100m class 1 블루투스도 적용된다. 

 

배터리 사용시간은 액티브노이즈캔슬링(ANC) 활성화된 경우 6시간, 적응형 EQ 사용할 경우 7시간이다. 충전 케이스의 배터리까지 포함하면 27~30시간까지도 사용할 있다. 

 

2014, 애플은 비츠를 인수했다. 이후 비츠 솔로 프로, 비츠 EP, 비츠 스튜디오3, 파워비츠 프로 제품을 선보였다. 

 

흥미로운 점은 애플 소유의 비츠임에도 안드로이드와의 호환성이 좋다. 안드로이드폰에 전용 앱을 설치하면 빠른 페어링, 배터리 잔량 확인, 사용자 컨트롤 등을 편하게 있다. 

 

 

나인투파이브맥은 이번 비츠 프로는 검정, 회색, 자주색, 흰색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11 첫째 주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