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즈니 플러스가 온다! 11월 12일 서비스시작

log

by 전다운 2021. 10. 20. 13:38

본문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 정식 서비스 개시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다.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는 국내 론칭을 앞두고 지난 15일 공식 인스타그램 활동을 시작했다. 첫 게시물은 디즈니 플러스의 공식 로고였다. 로고 하단에는 "11월 12일 스트리밍 시작"이라는 문구를 남겼다. 

 

정식 서비스 일자를 알리는 게시물을 시작으로,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는 인스타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킹스맨부터 시작해 만달로니안, 로키, 스타워즈, 아이언맨, 토이스토리, 울버린 등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를 알리면서 본격 홍보에 나섰다. 프로필에는 "디즈니+픽사+마블+스타워즈+내셔널지오그래픽+스타=디즈니플러스"라고 게시해 볼거리가 많은 것을 강조했다.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 월 구독료는 얼마나 될까? 지난 14일 오상호 디즈니 코리아 대표는 기자 간담회 자리에서 요금제와 준비 중인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해서 언급했다. 

반응형

일단, 요금제는 월 9900원으로 책정됐다. 만약 연간으로 구독할 시 9만 9000원으로 저렴하게 감상이 가능하다. 최대 4대 기기에서 동시 접속이 가능하고 프로필은 7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 시청 제한 기능인 키즈 프로필을 통해 어린이의 콘텐츠 감상 환경을 더 나아지게 해 뒀다. 그룹 워치 기능으로 온라인에서 함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게 했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처럼 '화질'별 요금제를 따로 설정하진 않았다. 디즈니 플러스는 화질, 최신 영화 시청 자격, 디바이스 개수에 따라 요금제를 달리 책정하지 않기로 했다. 콘텐츠는 최대 4K 해상도로 즐길 수 있다. 

 

오리지널 국내 서비스도 대거 마련됐다. SBS 런닝맨의 스핀오프 버전 예능 ‘런닝맨 :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서강준·이시영 주연의 ‘그리드’, ‘키스 식스 센스’, ‘무빙’, ‘너와 나의 경찰 수업’ 등 총 7개의 콘텐츠가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해당 콘텐츠 중 일부는 정식 서비스 개시와 동시에 공개될 것으로 추정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