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 사진으로 페이스북 커버 꾸며보자~

log

by Dapy 2012. 4. 10. 10:21

본문

반응형



페이스북이 프로필을 타임라인으로 바꾸면서 상단에 큰 이미지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커버’라는 공간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커버는 참 멋진 공간이기도 하지만, 꽤 부담스러운 곳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815 x 315 크기의 다소 큰 이미지를 사용하는 만큼, 어울리는 이미지를 구하는 게 여간 어려운 게 아니기 때문이다. 아마 많은 사람이 이 공간을 놓고 고민을 한 번쯤은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최근 iOS에서 널리 알려진 인스타그램이 안드로이드용으로 나오자마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명실상부 최고의 사진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써, 간편하게 사진을 더 예쁘게 꾸며서 공유를 할 수 있게 해준다. 그렇담 여기에 올린 사진을 페이스북 커버로 활용할 수 없을까?


'InstaCover'는 바로 그런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자신이 올린 사진뿐만 아니라 카테고리별, 태그별로 인스타그램에서 원하는 사진을 찾아 페이스북 커버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사진의 크기, 사진의 간격, 텍스트 삽입 등 여러 설정을 제공하고 있어 인스타그램을 활용하는 사람이라면 페이스북 커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일 될 것이다. 





테스트로 만들어 본 결과물은 아래와 같다. 콜라주 형태로 사진을 조합해 주기 때문에 페이스북 커버로 활용하기에 과히 나쁘지 않다. 





아래에서 이용할 수 있다. 

http://insta-co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