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용한 크롬용 '핀터레스트' 확장 기능 5종 세트

log

by Dapy 2012. 4. 13. 10:04

본문

반응형



‘핀터레스트’는 최근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다. 이미지를 활용해 정보를 수집하는 재미난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아직 정식 서비스를 하지 않았음에도 북미에서 페이스북, 트위터에 이어 3위의 자리를 꿰차고 있다. 


국내에도 알려지기 시작해 쓰는 사람이 조금씩 늘고 있는 추세다. 이번 시간에는 핀터레스트를 더 편리하게 만들어 줄 크롬용 확장 기능을 5개 정도 소개할까 한다. 



▶ Pinterest

크롬용 웹 앱으로 크롬에서 새창을 열면 보이는 애플리케이션 화면에 핀터레스터 앱을 설치해 준다. 이를 통해 쉽게 핀터레스트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다운로드 : http://dapy.in/Ijhehf




▶ Pinterest Pin It Button

이 확장 기능은 현재 접속한 사이트가 핀터레스트에 몇번 ‘핀’이 되었는지를 수치로 보여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사이트를 핀터레스트에 핀할 수 있다. 

다운로드 : http://dapy.in/Iq8VDC



▶ Easypinner for Pinterest™

확장 기능 이름처럼 정말 쉽게 핀터레스에 원하는 이미지를 핀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다. 사이트에서 핀하기를 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그 이미지 우측 상단에 핀 버튼이 나타나게 된다. 이를 통해 바로 핀을 할 수 있다. 

다운로드 : http://dapy.in/IFeHBG



▶ Pinterest Image Expander

핀터레스트 사이트의 첫화면에서 보여주는 이미지들의 크기는 작은 편이다. 이를 클릭하면 화면이 바뀌면서 보다 크게 볼 수 있게 된다. Pinterest Image Expander 이미지를 클릭하지 않더라도 마우스를 가져가면 좀 더 크게 보여주는 확장 기능이다. 

다운로드 : http://dapy.in/HB9pa8



▶ Screen 2 Pin

마지막으로 Screen 2 Pin은 현재 화면을 스크린캡쳐해서 핀터레스트에 핀을 해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다운로드 : http://dapy.in/IsaC4Q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