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영상 변환기 ‘WinX HD Video Converter Deluxe’ 라이센스 10개 배포(종료)

log

by Dapy 2012. 4. 19. 02:47

본문

반응형



예전에 본 블로그에서 Digiarty Software, Inc.에서 제작한 동영상 변환 소프트웨어에 관해 소개를 한 적이 있습니다. WinX 시리즈를 통해 동영상의 성격과 변환 목적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동영상 변환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더라도 비교적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부적인 설정도 어느 정도 할 수 있어 제법 쓸만한 동영상 변환 제품군이 아닐까 합니다. 


이중 ‘WinX HD Video Converter Deluxe’는 고화질 동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동영상을 원하는 형태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유튜브, 데일리 모션 등의 사이트에서 동영상 다운로드를 할 수 있으며, DVD 굽기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변환 속도는 멀티 코어를 최대한 활용해 빠르게 진행해 줍니다. 





스마트 기기에서 동영상을 감상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고화질의 동영상을 변환 없이 기기에 전송해서 쓸 수도 있지만,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형태로 변환하는 게 더 효율적입니다. 특히 iOS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아이폰, 아이패드는 변환이 필수인데요. 이로 인해 동영상 변환 소프트웨어를 많이 쓰이고 있죠. 


WinX HD Video Converter Deluxe는 이렇게 동영상 변환을 자주 하는 이에게 제법 쓸만한 소프트웨어인데요. 이 제품은 49.95달러이지만, 현재 세일해서 35.95달러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제작사측으로부터 라이센스를 10개 받았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에서 동영상을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10개 모두 배포할까 합니다. 필요한 분은 댓글로 이메일과 함께 신청해 주세요. WinX HD Video Converter Deluxe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dapy.in/IRa9Ii


참 그리고 지금 별도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무료 제공 행사는 끝이 나버렸지만, WinX 제품 몇몇 개를 30% 정도 할인한 가격인 19.95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http://dapy.in/IRaAT5


덧, 선착순이 아니라 추첨입니다. 발표는 내일쯤 할까 합니다. 사정에 따라 늦춰질 수도 있어요.


덧2, 늦었네요. 모두 10명 선정했습니다. 신청시 남긴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2명은 페이스북에서 선정되어 쪽지로 보내드립니다. 페이스북 당첨자를 제외한 8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neo**mo@hotmail.com

equ**ter74@gmail.com

tha**ilo@naver.com

siid.**e@gmail.com

rush**nm@gmail.com

neoj**ha@gmail.com

k**0523@gmail.com

kal**n7@gmail.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