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만 9천 원,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8’ 무료 제공 이벤트(당첨자 발표)

log

by Dapy 2012. 9. 14. 10:28

본문

반응형



국내에서는 괴상한 인터넷 환경으로 말미암아 윈도우를 쓰고 싶지 않아도 울며 겨자 먹기로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윈도우와 맥 PC를 모두 쓰고 있으며, 맥에는 윈도우를 깔지 않으려고 했는데요. 결국, 지금은 윈도우가 깔려있습니다. 


맥에서 윈도우를 쓰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지만, 제가 선택한 방법은 패러렐즈입니다. 보통 윈도우가 필요하면 윈도우 PC를 쓰기 때문에 맥에서 윈도우 사용은 5%도 안됩니다. 당연히 부팅을 매번 다시 해야 하는 부트 캠프는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반면에 패러렐즈는 맥에서 필요할 때만 윈도우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얼마전 패러렐즈는 새로운 버전인 '패러렐즈 데스크톱 8'을 공개했습니다. 저는 이미 설치해 쓰고 있는데요. 새로운 기능이 많이 적용되었지만, 맥의 한영 전환 단축키가 윈도우에도 그대로 적용된다는 점 하나만으로도 쓸 이유가 충분하더군요. 


사설이 길었는데요. 이번에 비과세 포함 국내서 9만 9천 원에 판매하고 있는 패러렐즈 데스크톱 8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저는 이미 설치해서 쓰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 이벤트로 진행해 봅니다.





상품 : 패러렐즈 데스크톱 8 (세금 포함 9만 9천 원에 판매되고 있음)


신청 방법 : 댓글로 패러렐즈가 필요한 이유를 남겨 주세요. 저를 잘 설득하시면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만약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블로그 주소도 적어 주세요. 살짝 가산점 있습니다. 


신청 하는 곳 : 본 글 하단에 있는 댓글란, 페이스북 페이지 해당 글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페이스북 페이지에 신청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암만해도 당첨자랑 연락하기가 편한지라...)

페이스북 페이지 주소 : http://www.facebook.com/paperinz


신청 마감 : 9월 22일 (토요일)


당첨 발표 : 9월 24일 (월요일)


당첨 인원 : 1명



맥 사용자라면 패러렐즈의 유용함을 잘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많이들 신청해 주세요. 9만 9천 원이면 부담되는 가격이 아닐 수 없는데요. 꼭 필요한 분에게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당첨자 발표

서른 명이 넘는 사람이 신청을 해 주셨고, 다들 사연이 구구절절하다 보니 뽑는게 참 어렵더군요. 그래서 최대한 10명을 추린 후 사다리를 탔습니다. 사다리는 오직 수작업했습니다. 





결과는 3번에 해당하신 페이스북 아이디 Kunku Kang님이 당청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글을 보신후 페이스북에서 저에게 쪽지를 보내 주시면, 패러렐즈 8 관련해서 기프트 카드 보내드리겠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